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극우 친일 살인마 살인자들 서북청년단 서북청년회 T1160

사회 Society

by 진보남북통일 2025. 4. 23. 15:21

본문

극우 친일 살인마 살인자들 서북청년단 서북청년회

극우 친일 서북청년단 서북청년회.docx
0.02MB

 

노사연,,  굥부친상에 연예인으로 유일하게 조문해서 펑펑 울었다는 노사연 노사봉 자매.

외할아버지는 서북청년단 당원이고, 그의 아버지 노양환은 마산 양민학살의 책임자였다고?

악귀 집안인 줄 모르고 그동안 박수를 보냈었네요.

------------------

장모와 사위를 잡아 놓고 옷을 벗긴채 공개 성행위를 시키고, 죄없는 양민을 빨갱이로 몰아 죽인후 애인이나 부인을 강간하거나 첩으로 삼고, 아편먹은 환각상태에서 부녀자들을 강간하고...

 

1946년부터 1949년 12월까지 서북청년단들의 모습이었다.

반공이라는 이념적 광기와 사적폭력이 난무하던 이 시절. 적어도 이 시기에 극우의 기독교에는 하나님은 없었다.

서북청년단은 평안도 일대 지주의 자식들이 해방후 김일성의 친일파숙청을 피해 남으로 피신해와서 한경직목사 등의 도움으로 만든 반 군사조직이다.

군인도 아니고 경찰도 아닌 앞잡이 노릇을 하던 사람 잡는 인간백정들이었다.

돈달라고 해서 안주면 죽이고, 시계달라고 해서 안주면 죽이고, 이승만사진이나 태극기를 강매하다가 안사면 빨갱이로 몰아 죽이고, 예쁜 여자를 보면 남편이나 애인을 빨갱이로 몰아 죽인 후 차지하곤 했다. 김구주석을 암살하고, 제주 4.3학살에서는 9만명을 빨갱이로 몰아 죽였다.

 

당시 제주도 총 인구가 30만명이 채 안됐다. 죽창을 들고 경찰과 군인들을 따라 다니며 빨갱이 색출한다는 명분으로 살인를 밥먹는 듯이 했는데, 이는 빨갱이 색출 성과급으로 많은 숫자의 빨갱이를 색출해서 공과를 올리고, 양민들과 좌익들에게 엄청난 공포감을 심어주려 한 이유에서였다.

이들의 배후에는 이승만과 친일 세력들이 있었고, 미군정이 있었다.

이들의 자금줄은 친일세력의 후원금과 미국 KKK세력인 극우 감리교 재단의 후원금과 미군정 원조물자를 유출해서 만든 것이 대부분이었다. 이들의 3년. 하나님이 존재하지 않는 시간대였다.

 

남한의 양민 30만명을 학살하였다. 경찰이나 군대가 못하는 범죄는 모두 이들의 몫이었다. 모두 하나님과 국가를 수호한다는 명목으로 저지른 살인들이다.

신학은 폭력이었고, 종교는 집단살해였다. 그리고 서북청년단이 해체되면서 이들은 목회자가 되거나, 경찰이되거나, 정치깡패가 되어 이승만 정권의 파수꾼이 되었다.

이들의.80~90%는 친일파였다. 해방정국 당시 천주교는 좌우합작노선이었고, 불교와 천도교는 좌측이 강한 중도파였지만 기독교는 극우성향을 보이면서, 별종악마들을 만들어 냈고. 이들이 기독교와 경찰로 흘러 들어가 기득권층을 형성하였다.

5.16 구테타이후 이들은 박정희정권의 비호아래 빨갱이 때려잡은 구국의 영웅으로 미화되었다. 이들의 더러운 피가 계속 이어져 오면서 5.18광주학살 세월호학살 등에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2014년 9월28일 세월호 화형식과 서북청년단 재건위는 우연히 돌출된 사건이 아니다.

유가족에게 교묘히 경기침체의 굴레를 씌우고 사건의 진실을 왜곡시키려는 박그네정권.

뉴라이트로 이어져 내려오는 광기와 폭력의 신학을 섬기는 인간백정들이 다시 피에 굶주려 손을 잡은 것이다.

역사는 징그럽게 반복된다. 피에 굶주린 악마들이 애국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광기를 드러낸다.

--------------

미제첩자 이승만 장로가 키운

기독교 서북청년단 제주4.3 사태

조선민족간 이간질

양민학살 빨갱이 몰이로 시작

(김구 선생은 팔십 노구를 이끌고 소파협정

반대로 당시 함께 독립운동한 김일성장군에게 갔죠

조선민족은 하나다라고 여그 백성을

위한 단호한 결의로 명분을 지키심)

(현재도 대형교회로 성업중)

 

친일 극우 일본 유신군부 국보법 으로

가짜 해방후 팔십해 여기 슽한 민생학살

 

최근에 세월호 고의수장 이태원참사 등

신실한 믿음으로 계신분껜 죄송합니다

 

하지만 박근혜 시계표 들에 만행은

제2경술국치로 여길 전범국 일본 아시아전장 기지국으로 우리 민생 미일 총알받이로 쑥대밭 만들고

자신들의 부패매국 권력 .출세만을

위해 기생하죠. 동안 친일 땅 환수가

이루어지지 않은것도 헌재가 한몸이다

 

그러니 일제치하 그립다는 국힘당 적법한

해산절차 없이 대선에 겨나온게 말이나 되나요

 

여긴 미일중으로 나눠먹기 단계로

우리 선량하게 민생고 세금 내고 헉살만당한

국민들 제3차전 미일 위한 총알받이로 쓰일뿐

아무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동안 팔심해 부터 지금까지 그랬던것 처럼요

 

국보법 철폐

주한미군 철수

현장수개표 시행하라.

---------------

해방직후

북한 공산당에 의해

남한으로 도망쳐 나온

매국노 친일파들

 

그들은 남쪽으로 도망와서

공산당에 이를 갈며 복수심으로

반공을 극렬하게 외치며

영락교회를 중심으로 모인다

 

그들은 대한민국에 반공, 빨갱이 이미지를 심는데 적극 앞장서며

극우 폭력집단을 형성하는데

그들이 서북청년단이다

 

4.3항쟁이 생기기 전부터

제주도에서 그들은 칼로 어린아이를 찔러 죽이고

마을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장모와 사위를 서로

성관계를 하게하고 이후 결국 죽이고 ㆍㆍㆍㆍ

 

아~!  그 죄악을 어떻게 다

그들은 대한민국 근현대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괴물이었다

그들은 하나님을 내세운 악마들이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8f2Zo-LLes&t=44s

 

 

극우 개신교의 역사 : 해방 직후 서북청년단 한경직부터 한기총 전광훈 까지

https://www.youtube.com/watch?v=g8f2Zo-LLes&t=44s

 

 

[한국교회 CPR] 한경직 목사와 개신교 흑역사

https://www.youtube.com/watch?v=5rkxDOWhVWw

 

 

--------------

1948년 제주, 서북청년단의 광기. #제주4.3항쟁 #4.3사태 #4.3사건

#서북청년단 #이승만 #개신교 #조병옥 #문봉제 #서북청년회 #김구

 

https://www.youtube.com/watch?v=Kg69tzecHgw

 

 

지난 2003년 ‘제주4.3사건진상규명및희생자명예회복위원회’가 발간한 ‘제주4.3사건 진상조사 보고서’는 “서북청년회는 4.3사건 발발 전부터 도민들과 갈등을 빚어 사건 발생의 한 원인으로까지 지목받아왔는데, 이승만과 미군은 강경작전을 앞두고 서북청년회를 아예 군경에 편입시켰다.

이는 사태를 더욱 악화시키고 대량 주민 희생을 초래하는 결과를 빚었다. 서북청년회 위주로 경찰이 재편됐고, 군대에는 ‘서청중대’가 따로 편성됐다”며 “이승만과 미군의 후원 아래 제주 사태의 최일선에 서게 된 서북청년회는 군 경 모두에서 무소불위의 권력을 휘둘렀다”고 밝히고 있다.

 

서청은 공산주의자에 대한 극도의 혐오감과 증오감을 가진 반공 단체였다. 이승만과 미군정은 제주 4·3 사건 전후로 제주도를 '붉은 섬'이라고 표현하며 대다수 도민을 빨갱이로 규정했다.

서청을 파견한 후 이들에게 무기를 쥐어 주고 진압을 명령했을 때부터, 참극은 예견돼 있었다.

 

1948년부터 1956년까지

제주도 좌익세력 토벌 작전으로

당시 제주도민의 10%인

3만여 명이 학살당했고

그 중 90% 이상이 민간이었다.

-----------

https://youtu.be/NB7Rb4QBLRg

 

 

--------------

[서북청년단-변희재-최대집] 지난시절 변희재와 최대집이 했던 “서북청년단 옹호발언”은 양이나 질로 보더라도 전두환의 막말을 능가하는 수준이다. 변희재는 최대집을 대통령 후보로 지지한다고도 했다.

그럼애도 불구하고 최근 변희재와 함께 행동하는 민주-진보 인사들을 볼때면 늘 마음이 불편하다.

 

변희재의 그러한 과거 행태를 돌아보면 그 인물은 최근의 “방송소재”로 쓰는 것 조차 적절하지 않아 보인다. 오히려 변희재의 “신분세탁”을 돕거나, 이용당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하는 걱정마져 든다.

 

그럴 시간에, 적어도 함께 활동하는 동안이라도 변희재에게서 과거 했던 발언들에 대해서 진솔한 사과를 이끌어내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다…(아래 자료는 두개만 올리지만 그들의 막말은 차고 넘친다)

------------

#서북청년단 : 말그대로 서울을 중심으로 #서쪽의북조선에서 내려온 #친일_기독교인들이다.

김일성이 #국토개혁을 하자 재벌들(친일, 기독교인들이 재벌이였음)은 무서워서 38선을 넘어 남한으로 도망.

북에서는 친일처단을 한것이 아니라 토지개혁을 하며 재벌들 잡다보니 친일청소가 자동으로 어느정도 된거라한다.그리고 그당시는 친일기독교인들이 부자가 많았기에 우연히 친일들이 정리가 된것이다.

이 놈들에게 교회를 지어주며 #이용한 사람이 #이승만이다.

대표적으로 #제주도 그리고 #여수에서 시민들을 토벌하라 명했고 이들은 정부의 경찰로 둔갑되어 온갖 악행을 저질렀다.#여수민중항쟁때 구속되거나 고문당한 이들을 거역한자들이다.이번에 그래도 정권바뀌고 #특별법통과가 됐지요?

누가누구한테 #빨갱이라는건지ㅎㅎㅎ

비밀예수단(처음 드루킹을 탄생시킨-민주당이 아니라 자한당이었음).

 

서북청년단의 탄생시초는 우리나라 #자칭 보수라는 새키들임.

대한민국의 또 다른 검은손 개독연합의 만행도 다 까발려지길.

#자한당정치자금_세탁

-----------

서북청년회,

1946년에 서울에서 결성된 우익청년단.

 

https://encykorea.aks.ac.kr/Article/E0027785

 

서북청년회(西北靑年會)

한국민족문화대백과사전

encykorea.aks.ac.kr

 

---------------

 

https://joseph5409.tistory.com/entry/%EC%84%9C%EB%B6%81%EC%B2%AD%EB%85%84%EB%8B%A8%EC%9D%84-%EC%95%84%EC%8B%AD%EB%8B%88%EA%B9%8C-378

 

서북청년단을 아십니까?

1953년 봄 미국 구호단체연합체(ARK)가 한국전쟁 고아와 구호민 옷 수집 캠페인을 위해 만든 포스터를 들고 있는 어린이들. 53년 3월17일치에 실린 사진이다. 윤정란 제공 한경직 목사 영락교회와

joseph5409.tistory.com

 

-----------

[주장] 안병무는 서북청년회 부위원장이 아니었다.

오마이 뉴스

https://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3072518

 

[주장] 안병무는 서북청년회 부위원장이 아니었다

안병무 선생님이 세상을 떠난 지 28주기를 맞았다. 28주기를 맞아 고인의 삶과 민중신학에 대한 관심은 여전하다. 그러나 고인에게 뒤집어 씌워진 오명 역시 여전히 남아 있다. 고인이 과거 서북

www.ohmynews.com

 

-------------

대한민국 극우익 정당들

 

https://namu.wiki/w/%EC%84%9C%EB%B6%81%EC%B2%AD%EB%85%84%ED%9A%8C

 

서북청년회

짧은 일생을 영원한 조국에 반공청년운동 기념비 비문 서북청년회 ( 西 北 靑 年 會 , Northwest You

namu.wiki

 

 

서북청년회, 위키

https://ko.wikipedia.org/wiki/%EC%84%9C%EB%B6%81%EC%B2%AD%EB%85%84%ED%9A%8C

 

서북청년회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1948년 5월 31일 대한민국 국회 개원식 날 국회 의사당 앞에서 소련군 철수 집회를 벌이는 서북청년회원들 서북청년회(西北靑年會) 또는 서북청년단(西北靑年團,

ko.wikipedia.org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