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aum 대박나는 비법 T392

전자 전기 IT, ELECT

by 진보남북통일 2023. 8. 12. 11:25

본문

Daum 대박나는 비법

 

Daum, naver 의 blog, 티스토리, 카페는

category 카테고리를 만들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

 

유명한 social network 들이 여러개 있다.

Twitter, facebook, instagram, tiktok,,,

 

그런데 공통적으로 부족한게 있다.

 

social network 들에게는

사업용 전화부 yellow page 처럼 Daum naver 의 blog, 처럼

category 카테고리 목록을 만들수가 있으면 큰 도움이되지만 ,,,

주제별 category 카테고리가 없다.

머리가 나쁘지 않은데 왜 그리 안하는것일까?

 

category 카테고리, 목차를 만들수 있으면 엄청 편리하다.

보는 사람이나, 글을 쓰는 사람이나

모두에게 편리하다.

필요한 주제별을 열수 있으니 찾기도 쉽다.

 

Facebook 에는 내용이 긴 기사를 쓸수가 있으나

Twitter 는 동영상 위주이고 긴 기사를 쓸수가 없다.

 

일론 머스크 Elon musk 는 왜 이런 불편한 트위터를

$440 만 달러에 샀을까?

 

만일 daum 에서 카테고리 만들수 있는

social network 을 만들면

대박 날수가 있을게다.

 

Facebook 같은 유사한 이름으로

영어로만 된

Daumbook, Kakabook, Tistobook, 등

만들면 다른 이용자들이

편리하니 모두 이리로 모인다.

 

다민족이나 다중 언어 사용자들을 위해

언어 번역이 가능 하다면

엄청 큰 도움이된다.

 

다중언어 번역기 설치가 어려우면

Google translator 를 link 해 놓으면 된다.

 

Facebook 은 티스토리아와는 달리

글을 쓰고도 몇달 지나면

내 글을 찾을수가 없다.

 

Facebook , Find 에서 찾기 글을 넣으면

다른 같은 제목들이 여러 개가 많이 뜨니

내가 쓴 글은 찾기가 어렵다.

 

Facebook 에 건의를 했으나

social network 법에 위반되는게 아닐텐데

카테고리는 만들지 않는다.

 

PC computer 로 Facebook 을 열고

다른 언어들을 이해 못해서 번역을 할려고하면

못한다.

물론 전화로 열면 화면 아래 언어 번역기가 보이기도하지만

데스크탑, laptop 랲탚 (P 이므로 ㅍ 사용) 으로는

번역이 안된다.

 

만일 daum 에서

영어로 Categoty 가능한 social network 를 만들고

언어 번역기까지 있으면 ( 아니면 Google translator 를 link )

큰 대박이 날텐데

왜 모두들 안하는 것일까?

주가도 엄청 뛴다.

 

내가 융자 받거나 친구들과 상의해서

해볼까 했으나 나는 돈이 필요가 없으니

남은 인생을 하고싶은거 하고 즐기고 싶다.

 

스티브잡스처럼

돈을 벌거나 대기업을 만들려고 매달리다가

일찍 죽고싶지 않다.

 

나는 목사들 장로들 많은 천국은 가고 싶지 않아서

일찍 죽는데는 관심이 없다.

 

내가 가는 천국은,,, 내가 만든다.

 

모순이 많은 성경을 믿지 않으니

그런 구절이 있던 없던 관심이 없다.

 

최근 죄 많은 장로 목사들을 받지 않는

선별해서 받는 AI 가 만든 다종교용 천국이 있다.

 

댓글 달아도 됨니다

관련글 더보기